Skip to content
Skip to service links: contact, tools, help, the group
Skip to search
Skip to main navigation
Skip to sub navigation
Skip to Footer with links to masthead, print, email a friend and disclaimer
 

DHL의 접근 방법

DHL의 접근 방법은 솔루션을 내놓기 전에 고객님의 숨겨진 문제와 필요성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대다수의 고객님들은 문제를 가지고 DHL을 찾아오시지만 그것이 반드시 공급망과 관련된 문제는 아닙니다. DHL은 이야기를 경청한 후, 성장 목표, 핵심 고객, 수익 목표, 경쟁 문제, 비용 서비스의 교체 등을 고객님께서 파악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고객님의 공급망과 매출, 수익이 교차하는 지점을 알아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모든 분야에 걸쳐 고객님과 긴밀히 협력한 후, 고객님의 사업에서 진가를 발휘할 수 있는 전체적 공급망 솔루션을 설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