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ervice links: contact, tools, help, the group
Skip to search
Skip to main navigation
Skip to sub navigation
Skip to Footer with links to masthead, print, email a friend and disclaimer
 

프로세스 개선

공급망이 완성된 순간에도 고객의 사업은 변화합니다. DHL에서 프로세스 개선을 꾸준히 지켜나가야 할 부분으로 여기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공급망이 시대에 앞서 나가도록 하기 위해, DHL은 린 제조방식(lean manufacturing)과 식스 시그마(six sigma) 방식을 기반으로 하는 입증된 프로세스 개선 방식에 따르고 있습니다(DMAIC – 정의(Define), 측정(Measure), 분석(Analyze), 집행(Implement), 관리(Control)). 리엔지니어링 구상부터 지속적인 개선 워크숍까지, 고객 만족도 상승이나 프로세스 결함 감소 같은 구체적인 기회들을 파악할 수 있도록 당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DHL의 프로세스 개선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가치를 발휘합니다:

  • 당사는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 참여와 경영진 참여를 강조합니다.
  • 당사의 방식은 여러 가지 다양한 주제들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 동료들간에 고객 서비스를 높이려는 동기가 부여됩니다.
  • 당사의 프로세스는 식스 시그마와 린 방법론 모두 부합합니다.
  • 당사는 팀 중심의 문제 해결을 위해 체계적인 원칙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당사의 법규 전문지식을 통해 정부기관 및 기타 기관의 규제 준수를 모든 솔루션의 기본 요소로 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