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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 측정

품질의 의미도 모르면서 품질을 달성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고객의 서비스 기대치와 고객 기업의 목표, 고객의 준수 요건 등을 먼저 조사한 후 진행 과정에서 성과 측정을 합니다.
당사의 성과 측정은 DHL경영진에게 고객 기업의 모든 성과 요소들을 이해하는데 필요한 도구와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관리 검토 프로세스에서는 채점표와 대시보드를 검토하고, 논의하고, 결함을 주시하고, 개선 기회를 파악합니다.

성과 측정을 통해 당사는 다음과 같은 일을 합니다:

  • 운용팀을 일일 프로세스 측정을 검토하는 일에 투입합니다.
  • 주의가 필요한 프로세스를 일목요연하게 보여줍니다.
  • 고객의 의견을 파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