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ervice links: contact, tools, help, the group
Skip to search
Skip to main navigation
Skip to sub navigation
Skip to Footer with links to masthead, print, email a friend and disclaimer
 

계정 매니저

프로젝트 관리가 일일 효율성에 관한 것이라면, 계정 관리는 당사의 협력관계를 장기적 관점에서 바라본 것입니다. 계정 매니저는 고객의 기업 내에서 고객의 대변자 역할을 합니다. 이들은 기업 목표를 이해하고 공감하면서, 부서장부터 일선 지게차 기사에 이르기까지 모든 이들에게 여러분과 고객에게 무엇이 중요한지를 알려야 합니다.
DHL은 명확한 연락망을 만들어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가 신속하게 달성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모든 핵심 분야마다 현명하고 노련한 전문가들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길을 열어놓고 있습니다. 면밀한 산업 지식을 통해 모범실무와 최신 경향들을 활용합니다.
당사는 고객 여러분에게 해답을 줄 수 있거나 해답을 빨리 알아내는 방법을 아는 자로부터 바로 즉답을 얻을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모든 과정의 단계마다 고객 여러분이 신뢰할 수 있는 자들이 함께 할 것이며, 핵심 주제마다 전문가들의 지원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들은 특정한 문제나 질문을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주요 계정 관리 역할에는 네 가지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