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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엔지니어에게 필요한 부품 제공

유틸리티, 운송, 이동통신 등의 인프라 네트워크를 유지하고 건설하는 일에는 여러 가지 문제들이 따릅니다.
그 문제들의 예:
  • 광범위한 지역에 다양한 부품을 공급하는 문제
  • 자주 발생하지 않는 사건에도 신속하고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대처해야 하는 문제
  • 다양한 지역에서 선행적인 유지관리 스케줄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문제
  • 현장 엔지니어들과 같은 대규모 집단, 심지어 고객과 같은 더 큰 집단들에서 활동을 조율해야 하는 문제
  • 복잡한 프로세스와 다양한 인구계층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관리해야 하는 문제
  • 위와 같은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최소한의 재고와 비용으로 찾아내야 하는 문제.
수 년 동안 DHL은 다양한 서비스들을 개발, 조합하여 멀리 떨어져 있는 현장 엔지니어들과 건설 인부들에게 필요한 재료를 필요한 장소와 시간에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어왔습니다.

DHL의 현장 엔지니어 서비스:

  • 전용 창고 및 공용 창고 인프라
  • 멀리 떨어진 재고 장소들
  • 재고 계획, 예측, 관리
  • 2차 시장 부품 및 서비스 부품 물류
  • 운송 관리
  • 조달 및 공급자 관리
  • 고객 서비스 데스크
  • 솔루션 설계 및 분석
  • 변동 관리 및 지속적인 개선.
  • 비상 대응
  • 반품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