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ervice links: contact, tools, help, the group
Skip to search
Skip to main navigation
Skip to sub navigation
Skip to Footer with links to masthead, print, email a friend and disclaimer
 

점내 물류

소매점에 배송을 한다는 것은 상자를 가져다 놓고 ‘배송입니다’라고 말하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DHL의 점내 물류 서비스는 제품을 일반인들이 보기 좋도록 준비해드리기 때문에, 소매점 직원이 따로 수고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 좋은 점은, 이 모두가 한밤 중에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영업시간 중에 직원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DHL의 점내 물류 서비스:

  • DC에서 점포 및 관련 점내 활동까지, 유통을 겸한 공급망의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합니다.
  • 재고 최적화, 인력 생산성, 판촉 재고품 활용 등의 능률화로 점내 작업을 지원합니다.
  • 물건을 분리하고, 구역별로 제품을 분할하고, 사용할 장소로 재고를 이동시키는 등, 상품 담당자를 지원하는 활동들을 포함합니다.
  • 적재구획, 영업장 회수, 반품 등, ‘영업 외’ 활동에 작업 덮개가 제공됩니다.
  • 병합, 재고실, 선반 등 보충 관리가 이행됩니다.
  • 점포 프로세스에 혁신을 도모합니다.
  • 공급망 가시성을 개선하여 구매자와 상품 담당자의 의사결정을 도와 드립니다.
  • 재고 가용성을 높이고 불필요한 재고 수량을 축소합니다.
  • 고객 서비스 개선과 비용절감을 최종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