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ervice links: contact, tools, help, the group
Skip to search
Skip to main navigation
Skip to sub navigation
Skip to Footer with links to masthead, print, email a friend and disclaimer
 

공동 포장과 1차 포장

초대형 점포, 선반 위의 수 천 가지 제품들, 수 백 여 개의 소매점, 각자 요구하는 바가 천차만별인 고객들. 이런 조건에서는 제품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매출 증대의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그것은 곧 포장이 뛰어나야 한다는 뜻입니다.
진열대 끝 쪽에 신제품을 디스플레이를 하면 고객들의 관심을 더 잘 끌어낼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일용품을 묶음 판매하는 것은교차 판매의 기회가 됩니다. 공휴일 행사를 통해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되기도 하고, 경제적인 포장이 소비자 가격을 낮춰주기도 합니다.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더 많은 포장 옵션을 제공해야 하며 합리적으로 그에 따른 추가 비용과 복잡성을 관리해야 합니다.

DHL Co-packing 과 주요 팩킹 서비스:

  • 1차 제품 충전
  • 제품 설계, 재료 소싱, 조립
  • 매장용 판촉 디스플레이
  • 모듈 구축
  • 수축 포장
  • 스티커와 라벨 부착
  • 제품 묶음과 meal kit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