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ervice links: contact, tools, help, the group
Skip to search
Skip to main navigation
Skip to sub navigation
Skip to Footer with links to masthead, print, email a friend and disclaimer
 

중요 정보

서비스 게시판에는 당사의 높은 서비스 기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전세계의 이벤트가 업데이트됩니다
DHL은 고객님의 수입화물 세관 신고서 작성 시, 발송지에서 작성한 상업송장의 세관 신고 품명/규격에 대해 세번부호(HS No.)별 신고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DHL은 기본적으로 Door to Door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DHL이 직접 배송할 수 없는 원거리지역의 경우 계약 된 업체에 의해 배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해당 원거리 지역에 대한 안내는 서비스 디렉토리 상에 별도로 표기하여 추가 배송 시일이 소요 됨을 명기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우정사업본부 방침에 따라 2015년 8월 1일부터 국가기초구역에 부여된 5자리 구역번호를 새 우편번호로 사용하게 됩니다.
자세히 보기
개인이 자가사용을 목적으로 전자상거래 또는 통신판매 방법에 따라 수입한 물품에 대하여 구매의사를 취소하고 반품 수출하는 경우에 수입신고 당시의 성질이나 형태가 변경되지 않으면 수입시점에 납부한 세금을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최근 DHL의 대표전화 1588-0001을 사칭한 SPAM 문자가 고객님들께 전송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