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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세금계산서 발행

DHL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관세사후납부 세금계산서 재발행과 통관 서비스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관세사후납부 세금계산서 재발행 신청

DHL은 수입통관 절차를 대행하여 관세사후납부제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수입통관 절차가 완료된 화물의 관세를 15일 이내에 시중은행을 통해 관세청에 납부하시면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관세 납부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행요청은 관세청 홈페이지External Link를 통해 하실 수 있으며, DHL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DHL홈페이지를 통해 세금계산서 재발행을 대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국세청에서는 2010년 1월 1일부터 법인 사업자의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부가세법 제16조 ②항)을 시행합니다.

관련법 개정에 따라, DHL 코리아는 창고 이용료와 대납수수료 등을 포함하는 통관 서비스에 대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 및 전송하게 됩니다.

DHL의 통관 서비스 및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통관 서비스 및 지원 페이지 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시행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 e세로External Link / New Window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십시오.

DHL은 사업자간(B2B) 거래의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한 관련 법규 준수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로 고객님의 기대에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