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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한 청구서 관리의 시작! 전자 청구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전자 청구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청구서를 이메일로 받아 보실 수 있어, 시간은 절약되고 효율성은 높아집니다.

전자 청구 서비스란?

DHL의 전자 청구 서비스는 기존 우편과 팩스로 발행되던 청구서를 이메일로 받아 보실 수 있는 매우 정확하고 신속하며 효율적인 대금지불 서비스 입니다. 전자 청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DHL 뿐만 아니라 고객님과 재무 관계가 있는 다른 업체들과도 온라인 상에서 재무 현황에 대한 열람과 관리를 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전자 청구 서비스는 사용이 쉽고 간편해 누구나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자 청구 시스템을 이용하여 신규 발행된 전자 청구서를 열람하고, 검색을 통해 저장된 다른 청구서를 찾아 볼 수 있으며, 고객님의 회계 시스템에 청구된 데이터를 바로 연동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나 더 자세한 정보는 24시간 DHL 고객센터 로 연락 바랍니다.

지금 DHL 익스프레스의 전자 청구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아이디/패스워드
가입이 승인되는 즉시, 고객님의 최초 로그인을 위해 필요한 ID와 임시 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전자 청구 서비스에 등록된 이후에는 더 이상 종이청구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로그인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같은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PC만 있으면 언제나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청구서 열람은 물론 지난 청구 내역을 조회하고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 고객님의 회계 시스템에 청구 데이터를 연동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