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service links: contact, tools, help, the group
Skip to search
Skip to main navigation
Skip to sub navigation
Skip to Footer with links to masthead, print, email a friend and disclaimer
 

그린 솔루션

Videos
false false

GoGreen 프로그램

Close

GoGreen 프로그램

GoGreen 프로그램

/content/dam/Local_Images/g0/New_aboutus/green_solution/GreenSolutions/204x99_video_image/video_gogreen_204x99.jpg /jcr:content/renditions/cq5dam.thumbnail.140.100.png /jcr:content/renditions/cq5dam.thumbnail.140.100.png
Links Info

기후 보호의 업적

2001: Deutsche Post DHL Group 는 환경 문제의 중요성이 커짐을 인식하고 기업 환경팀을 설립하다.
2002: DHL 스웨덴, 재생 가능한 연료 사용을 촉진하는 최초의 ‘그린’ 부가가치 운송 서비스인 “Grøna Ton” (그린 톤)을 출시하다.
2005: DHL Parcel Germany, 탄소 중립적 화물 배송 서비스인 “Grüne Paket” (“그린 화물”)을 시범 도입하다.
2006: 일부 유럽 국가에서 DHL Express 고객들이 탄소 중립적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다.
2007: 독일의 소매 및 기업 우편 고객들을 위한 탄소 중립적 배송 서비스가 출시되다.
2008: DPDHL, GOGREEN 프로그램으로 CO2 산출량을 30% 억제하는 2020년 목표를 약속한 최초의 물류 제공업체가 되다.
2008: DHL 공급 사슬, 지열 히트 펌프와 새로운 전기 조명을 설치하여 영국 최초의 탄소 중립적인 창고를 보유하다.
2009: Deutsche Post DHL Group 7억 이상의 GOGREEN 화물을 배송하며 기후 보호 프로젝트에서 38,600톤의 CO2를 상쇄하다.
2010: 연간GOGREEN 배송 건수가 17억 건에 도달하다.
2010: 전세계 DHL 글로벌 포워딩 고객들도 GOGREEN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다.
2010: DHL Freight, 일부 지역에서 CO2 보고서를 제공하기 시작하다. 고객들은 이 보고서를 바탕으로 배출을 상쇄할 수 있다.
2011: DHL Global Forwarding, Freight, 고객에게 CO2 배출을 보여주는 온라인 보고 도구인 Carbon Dashboard를 도입하다.
2011: DHL Parcel Germany, 이제 별도의 비용 없이 모든 민간 고객의 화물을 탄소 중립적으로 배송하다.
2011: Deutsche Post DHL Group, 탄소 상쇄 증명서를 얻기 위해 Lesotho에 자체 기후 보호 프로젝트를 개시하다.
2012: 전 세계 60여 개 국가에 있는 DHL Express 고객들이 이제 탄소 중립적인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다.
2012: DHL Express, 외부적으로 인증 받은 보고 서비스를 개시하다. 고객들은 이제 배송 물품의 CO2 산출량을 추적할 수 있게 되다.
최적화된 운송 경로, 대체 자동차 및 에너지 효율적인 창고: 기후를 손상시키는 CO2 배출가스와 운송 및 제품의 보관 시 발생하는 기타 환경 영향을 줄이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DHL은 고객과 협력함으로써 이러한 가능성을 활용하고자 합니다. DHL은 이것을 GOGREEN이라고 부릅니다. 환경보호와 비즈니스 성공은 단지 양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밀접하게 연계되어 있습니다.

GOGREEN 상품 및 서비스

DHL은 전문성과 글로벌 입지로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의 그린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탄소 보고서External Link / New Window*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온실가스 배출의 관점에서 어떤 상태인지를 보여줍니다. CO2 배출이 기후변화에 대한 물류의 가장 큰 영향이지만 우리는 또한 메탄이나 아산화질소같은 온실 가스(GHG)도 보고합니다. 그리고 국제적으로 인정된 섹터 교차 기준인 "온실 가스 제품 라이프사이클 회계 및 보고"에 의거, DHL은 생산과 연료 및 에너지의 운송에서 발생하는 업스트림 배출을 고려합니다.
당사는 Green OptimizationExternal Link / New Window* 서비스에서, 고객들과 협력하여 개선이 필요한 분야와 온실가스 배출을 감소시킬 수 있는 방법을 식별합니다. 고객의 전체 물류 사슬을 분석하며, 고객과 함께 트레이드 경로 및 운송 모드를 최적화합니다. 또한, 저희는 고객의 전체 환경 성과를 개선하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그리고 피할 수 없는 배출에 대한 보상으로 기후 중립External Link / New Window*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자발적인 배출 거래 제도에 참여함으로써 선택된 프로젝트에서 탄소 배출권을 구매하여 배출을 줄이고 지역 사회에 혜택을 줍니다. 2014년 1월 이후, DHLCO2 뿐만 아니라 메탄이나 아산화질소같은 온실 가스도 상계하여, GOGREEN을 탄소 중립에서부터 기후 중립으로 확장합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새로운 GHG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생산과 연료 및 에너지의 운송으로부터 발생하는 업스트림 배출을 포함합니다.

* 이 링크는 글로벌 사이트에 해당되며 영어로만 제공됨을 알아 두시기 바랍니다.